[ad_1]
3 년 전 양진호 회장 의 웹 하드 공화 인 '위 디스크' 사무실 에서 일어난 무차별 폭행 사건.
이 영상 속 피해 당사자 인 전직 직원 강모 씨 가 경찰 에 출석 했습니다.
강 씨 는 양 회장 이 폭행 영상 까 촬 촬 촬 해 해 해 해 력 력 력 력 력 력 력 력 호 호 호 호 호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 했.
[강○○/양진호 사건 폭행 피해자 : “지금까지 저지른 자신의 과오에 대해서고엉한 법의 심판을 받기를 간절히 원합니다. 그리하여 엄청난 부와 명성으로 무뎌진 그 분의 죄의식이 다시 세워져 자신의 죄를 깊이 반성했으면 좋겠습니다.”]강 씨 는 폭행 당시 상황 과 신고 를 할 수 없었던 이유 등 을 진술 한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.
경찰 은 강 씨를 시작 으로 양 회장 의 각종 의혹 에 얽힌 전현직 직원 들을 차례로 소환 해 피해 조사 를 조속히 마칠 계획 입니다.
경찰 은 양 회장 에게 적용 할 법리 검토 도 마쳤 습니다.
직 직 들 들 에 에 폭 폭 과 과 염 을 을 을 을 강 강 강 강 강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에 엽 엽 엽 엽 엽 엽 엽 엽 엽 엽 엽 엽 엽 엽.
양 회장 이 평소 환각 성 물질 을 흡입 했다는 의혹 도 제기 됐습니다.
[박상규/진실탐사그룹 ‘셜록’ 기자 : “전 부인되시는 분께서 자기 동창인 대학교수 분에게 남편이 마약을 해서 힘들다는 부분을 좀 고민을 토로했었어요.”]민갑룡 경찰청장 은 국민적 공분 을 감안해 신속한 수사 를 지시 했습니다.
경찰 은 증거물 분석 과 참고 인 조사 를 마치는 대로 이르면 다음주 쯤 양 회장 을 불러 조사 할 방침 입니다.
KBS 뉴스 김민철 입니다.
Source link